여성알바 FOR DUMMIES

여성알바 for Dummies

여성알바 for Dummies

Blog Article

사실 도우미라는 걸 이해를 못하는 나로서 (아니 왜 여자를 끼고 놀아야하지.. - 혼자 코노 잘가는 아란)

그냥 이거 한마디로 끝난다. 이 사람들이랑 대화하는 것 자체가 스트레스다.

여성 일자리를 선택하기 전에는 일자리의 유형과 자신이 원하는 일자리와 일치하는지, 근무 시간과 급여 등이 적절한지를 고려해야 합니다.

"라고 정중히 물어보자. 대부분 노래방에서는 서비스를 주는 편이나 대기 중인 손님들이 많거나 하는 등에는 그러지 못할 상황이 있을 수 있으니 손님들이 거의 없는 시간대에 이용하자.

사실 일 자체는 크게 어렵지 않다. 방 안내 및 술과 안주를 만들거나 서빙하는 비교적 간단한 일이다. 일도 간단하고 월급도 많이 받기 때문에 이만한 꿀알바가 어딨나 싶지만 어지간한 티타늄 멘탈이 아니고서는 이 일을 도저히 버틸수가 없다.

팁을 종종 받는다. 상대하는 손님이 주취자인데다가 나이가 어려보여서 기특하다고 돈을 종종 주신다.

물론 어느정도의 먹거리나 음료도 팔지만 원칙적으로 주류 판매가 금지되어 있고 기껏해야 물과 음료, 과자정도가 전부이기에 그냥 포스기 찍고 계산만 잘 해주면 된다. 매장에 따라서는 그냥 자판기만 놓여있는 곳도 있는 편.

예전에는 노래방에서 담배를 피울 수 있었지만, 지금은 노래방에서 담배를 피는 것은 불법이다. 전자담배도 마찬가지.

도우미가 직접 받을 때에는 그냥 저대로 주었고, 도우미가 먼저 가면 포주에게 입금 후 받는 구조다.

암튼 기타등등의 이유로 그만두게 됐는데 난 비위가 약해서 도저히 다시는 못할 것 같다. 평생 볼 여성알바 가래침 다 본듯 실제로 코노 알바 하는 동안 감기같은 병 달고 살았다 아 디러워 십알

아무래도 알바다보니 손놈들도 많이 마주치게 되는데, 그중 몇몇 유형만 꼽자면 이렇다.

준코와 같은 노래주점은 주류판매까지는 허용이 룸알바 되지만, 청소년들도 손님으로 올 수 있는 일반 노래방 같은 곳에서의 도우미 알선과 주류판매는 엄연한 불법이다. 이를 악용하여 후불로 계산을 한다하며 놀거 다 놀고 배째라는 식으로 나온다면 업주는 당연히 난감한 입장일 수 밖에 없다.

정상적인 사람이라면 할 일이 없겠지만, 일부 미친놈들이나 술에 취한 사람들이 노래방 점수가 잘 안 나오거나, 음향 시스템이 안 좋다는 유흥알바 이유로 뒷 일 생각 안하고 마이크에 침을 뱉고 던지거나 노래방 기계를 발로 차는 몰상식한 행동을 하는 사람도 있다. 하지만 저지르고 나면, 노래방 업소알바 주인에게 엄청난 쌍욕과 배상 청구서를 업소알바 받을 수 있다.

"이건 뭐지..' 하면서 유리를 다 쓸고 했는데, 뭐 했는지는 나중에 물어봐서 알게 되었는데,

Report this page